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구례 사성암

 

 

 

한국사 능력 검정 시험을 보고나서......

불교 문화에 관심이 많아졌다.

그래서 사성암에 마애여래입상이 있다길래

완전 기대하고 고고싱함.

 

 

 

 3천원인가 내면 미니버스가 사성암 높은 오르막길을

올라가준닷.

 

 

날은 뜨겁고! 

가파른 경사길이 계속 이어지지만

높은 곳에 올라오면 기분이 붕붕 뜨고 ㅎㅎ

사진을 계속 찍어대고

 

 

 

 

 

 

사성암 오르막길!!

 

 

 

 

 

 

 

 

 

옆에 기와를 쌓았다!

 

 

 

 

 

 

 

 

 

 

처음에...... 여기에 마애여래입상이 있는줄 알고

계속 쳐다 보았는데......

없길래 완전 실망.......

세월의 풍파에 다 지워진줄 알앗다.

 

 

 

 

 

 

 

 

 

 

 

더 높이 올라가서 한컷

하늘 완전 멋짐.

 

 

 

 

 

 

 

 

섬진강도 보인다..

 

 

 

 

 

 

 

 

 

 

아까 내가 올라온길

 

 

 

 

 

 

 

 

 

 

 

 

 

알고 봤더니 절벽 위에 달린 사성암 안에 잘 모셔뒀더라는..

근데 그걸 몰라서

여기까지 와서 못보고 갈뻔 했다.

아줌마 아저씨가 저 안에 있다고 알려주셔서

볼 수 있었다!

 

아주 선명하게 그려져 있다! ㅎㅎ

 

사진촬영은 금지라서.. 못찍엇다

 

 

 

 

 

 

 

 

 

 

 

 

 

 

 

 

 

 

 

 

 

 

 

 

 

 

더 올라가서 .. 멋져멋져

여기가 사진찍는 곳이라며

다들 열심히 찍으시길래 나두 ㅎㅎ

 

 

 

 

 

 

 

 

소원바위도 만지고

소원도 빌고 !

 

 

 

 

 

 

 

 

 

 

 

계속계속 올라갔다!!

 

 

 

 

 

 

 

 

 

 

 

끝까지 올라가니까 너무 좋아서

한 30분은 있다가 내려왓다..

 

사람들은 뭐가 바쁜지 ㅎㅎ'정상 찍고 바로 내려가더고만..

바람도 쉬원하고 좋던데....... 난 한참을 있다가 내려왓다.

 

 

 

 

 

 

 

 

 

 

내려오니까'

멍멍이가 낮잠 자고 잇는데.........

죽은줄 알앗다 ㅋㅋㅋ

 

 

 

 

 

 

 

 

 

 

 

 

'여행 >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례 오미마을 곡전재  (0) 2013.08.25
행복마을 오미마을  (0) 2013.08.25
구례 오미마을 운조루  (0) 2013.08.25
화엄사 관학당  (0) 2013.08.25
화엄사 구층암에 오르다,  (0) 2013.08.23
구례 화엄사  (0) 2013.08.23
담양 메타세콰이어길  (0) 2013.05.16